▶ 담당업무
• 사업부 주요 성과(매출, 손익) 및 지표, 비용(인건비 등) 관리
• 사업부 채널 매출(상품·채널)관리 및 매출 분석을 통한 프로모션 계획 수립
• 영업부 정책(평가, 인센티브 안 등) 수립/점검/협의/운영
• 사업부 주요 회의·행사 기획 및 운영
• 업계 시장환경 조사 및 분석 등
▶ 자격요건
• 학력 : 학사 이상 (상경계열 우대)
• 경력 : 5년 이상 (영업 정책 및 프로모션 기획/관리 등 업무 유경험자)
▶ 우대사항
• B2C(소비재) 영업 전략/기획 업무 수행자
• MS Office(Excel, PPT) 활용 능력 우수자
•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업무 협업 가능자
▶ 담당업무
• 사업부 주요 성과(매출, 손익) 및 지표, 비용(인건비 등) 관리
• 사업부 채널 매출(상품·채널)관리 및 매출 분석을 통한 프로모션 계획 수립
• 영업부 정책(평가, 인센티브 안 등) 수립/점검/협의/운영
• 사업부 주요 회의·행사 기획 및 운영
• 업계 시장환경 조사 및 분석 등
▶ 자격요건
• 학력 : 학사 이상 (상경계열 우대)
• 경력 : 5년 이상 (영업 정책 및 프로모션 기획/관리 등 업무 유경험자)
▶ 우대사항
• B2C(소비재) 영업 전략/기획 업무 수행자
• MS Office(Excel, PPT) 활용 능력 우수자
•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업무 협업 가능자